에스텔의 세상 탐방/구석구석 맛집탐방

[맛집탐방] ‘애기똥풀’ 앞산 맛집, 월촌역 인근, 상인동 맛집, 맛있는 한정식집

estellar 2020. 11. 11. 11:15
728x90

 

 

안녕하세요 에스텔이에요^^)

오늘은 포포와 제지인들과 함께

앞산 맛집, 월촌역 인근에 있는

‘애기똥풀’ 에 다녀왔답니다.

 

 

지난 포스팅에선 애기똥풀도시락을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맛집탐방] 대구 달서구 맛집, 대구 앞산 맛집, 도시락 맛집, 상인 맛집 “애기똥풀”

[맛집탐방] 대구 달서구 맛집, 대구 앞산 맛집, 도시락 맛집, 상인 맛집 “애기똥풀”

안녕하세요~ journey 여러분~^^) 어머니와 동생과 함께 할머니 댁에 다녀왔어요~ 할머니 댁에 가면 항상 밖에서 외식을 했었는데 이제 연세가 있으시다보니 차를 타고 이동하시는 것도 힘들어 하시

estellar.tistory.com

‘애기똥풀’은 상인동 맛집으로도

유명하고 맛있는 한정식집으로

정평이 나있는 곳이에요^^)

오늘은 매장에서 식사를 했답니다^^)

 

 

입구로 입성~~^^)

 

 

'애기똥풀'은 4층 까지 되어있고

4층은 돌잔치나 모임같은 예약제로

운영하고 계신다고 하더라구요

 

 

2층 입구로 들어서면 왼쪽에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있어요~^^

저희는 2층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01

 

식당내부에요~ 전면 유리로 되어있어

식당 안에서 보는 앞산전경도

보기 좋답니다^^)

저희는 아이들 때문에

피해되지 않게 일부러 안쪽에

자리를 배정받았어요^^)

 

 

짠~~저희가 예약해둔자리에요^^)

 

 

애기똥풀엔 약초를 발효해서

맛을 낸다고 해서

건강에 더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에요^^)

 

 

메뉴판이에요~~ ^^)

 

0123456

 

메뉴판이에요~~ㅎㅎㅎㅎ

저희는 이중에 저희가 애정하는

보리굴비를 주문했답니다^^)

 

 

테이블 옆에 숟가락,젓가락이 들어있는

통이있어요~^^) 한세트씩 싸여있어서

꺼내기 아주 편했답니다^^)

 

 

주문하자마자 나온 에피타이저ㅎㅎㅎㅎ

 

 

 

견과류를 올려 조린연근과

 

 

가지튀김이었어요^^)

 

 

에피타이져를 다먹고 다면~

728x90

 

 

짜라란~~대망의 보리굴비가 나옵니다^^)

보리굴비는 1인에 1마리씩 나온답니다^^)

 

 

짠~~된장찌게가 나오면서~ 요리의 완성^^)

 

 

보리굴비는 먹기 좋게 조금 손질을 해서

주시기 때문에 먹기편하답니다^^)

 

 

보리굴비는 녹차물에 밥을 말아서

같이 먹어야 정말 맛있다고 하는데요

보리굴비의 군내를 잡아 주기 때문이래요!!

 

 

이렇게 한입을 먹으면~~

 

 

완전 존맛탱~~~~♡

녹차가 보리굴비의 군내를 잡아줘서

쫀득하고 감칠맛 나는 보리굴비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답니다~!!!

 

 

지난포스팅에서 설명해드렸던

궁채에요~^^)

이것과 같이 먹으면

궁채의 오득거리는 식감과

보리굴비의 쫀득한 식감이

어울러져서 환상적이라는~~~>ㅅ<

 

 

그렇게 먹고나니

 

 

짜라란 클리어했네요,,,ㅎㅎㅎ

 

 

전 생선 비린내 때문에 생선을

잘 못먹는 답니다 ㅠㅠ

그래서 저는 생선을 먹게 되면

주로 광어,우럭과 같은 회나

생선구이류를 좋아하고

매운탕이나 찌개종류를 잘못먹어요 ㅠㅠ

 

 

하지만 보리굴비는 제 입에 딱!!!^^)

보리굴비 좋아하시는 분들,

처음 도전해보시는 분들~

한번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꺼에요~^^)

 

 

연락처 053-628-0411

영업시간

평일 11:00~21:00

일요일 16:00~21:00

Break time 15:00~16:3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