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텔의 세상 탐방/구석구석 맛집탐방

[맛집탐방] ‘소두불식당’ 동성로 맛집, 중앙로역 맛집, 오래된 돼지국밥 전문 맛집

estellar 2020. 11. 17. 11:38
728x90

안녕하세요 에스텔이에요^^)

골목 안에 있어

아는 사람만 온다는 숨은 맛집!!!

돼지국밥 맛집 '소두불식당'

다녀왔어요^^)

30년 넘게 식당을 해오셨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국물 맛이 좋고

냄새가 안나서 국밥이 생각날 때

즐겨찾는 곳이에요^^)

오늘은 어머니와 함께 방문했답니다 ㅎㅎ

밖에 있는 메뉴판이네요~^^)

가끔 바쁜 시간에 가면

기다려야 하는 날도 있는데

오늘은 기다리지 않고 입성~~^^

아담한 사이즈~^^)

오래된 식당인 만큼

옛날 스러움이 남아 있어요~^^)

저희는 티비 앞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주방은 완전 오픈 형태로

내부가 다 보이게 되어있답니다^^

내부에 있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돼지국밥1, 순대국밥1

순대,수육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원래 안되지만 부탁했답니다ㅎㅎ;;)

~주문한 국밥이 나왔어요^^)

728x90

이집은 순대와 고기가 참 맛있답니다 ㅠㅠ

완전 나의 러버~~~

돼지국밥의 뽀얀 국물~~~><)

01

빨간 다재기와 새우젓을 추가해줍니다ㅎㅎ

이건저만의 비법인데 

같이 나오는 된장을

넣어 주면 더 맛있다는!!!!

그래서 저는 처음엔 그냥 먹다가

뒤에는 된장을 추가해서 먹어요ㅎㅎ

두가지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지요 ㅎㅎ

같이 나온 국수를 말아서

먼저 한입 먹고 난다음에

밥도 말아서 한입 먹어볼께요~^^)

오랜만에 와서그런지 더 맛있네요!!!

이집의 겉절이는 정말 맛있는데요

새콤달콤 한것이

감칠맛이 아주 그냥~~

말이 필요 없는 맛이에요!!^^)

수육과 순대는 쌈을 겉절이와 함께

쌈을 싸서 먹습니다~~^0^)

역시~~고기는 배신하지 않네요~~

그렇게 열심히 먹고나니...

네....또 다먹었네요....ㅎㅎㅎ

이렇게 클리어....ㅎㅎㅎ

나올 때 보니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ㅎㅎㅎ

오늘은 운이 좋았네요^^)

쌀쌀한 날씨~~

따끈한 국물이 생각날 땐

돼지국밥 드셔보세요~^^)ㅎㅎ

연락처 053-252-9430

영업시간 7:00~22:30

매주 일요일 휴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