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텔의 세상 탐방/구석구석 맛집탐방

[맛집탐방] ‘양문이’ 수성대맛집, 만촌동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맛있는 양식

estellar 2020. 11. 23. 12:14
728x90

안녕하세요 에스텔이요~

맛있는 스테이크가 먹고싶은 날~

양문이에 다녀왔어요^^)

지나 가다

이집은 뭐길래 사람이 많지?‘

하고 봤던 기억이..ㅎㅎ

간판이 잘 보이지 않아

간판없는 집으로 보이는

양문이

가게내부는 굉장히 크진 않았지만

그렇게 작지도않은 ㅎㅎ

적당했던거 같아요

주방은 오픈식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저희는 창가쪽에 앉기로 하고 착석^^)

메뉴판이에요~

스테이크를 먹으러 왔으니

당연히 스테이크밥 하나랑

투움바파스타와 바질리조또를 중

오랜만에 투움바파스타

주문했답니다^^)

물병도 대학인근이라 그런지

감각있는 물병이네요ㅎㅎㅎ

기다리면서 보다보니

웨이팅판이 눈에 들어왔어요~

여기도 꽤 인기있는 곳이라

웨이팅도 해야 할때가 있나봐요~!

구경하다보니

스테이크덮밥과 투움바파스타가

눈앞에 땋~~~^^)

728x90

스테이크 굽기는

미디움인 것 같았어요

전 개인적으로 미디움레어를

좋아하는데 ㅎㅎ

일단 먹어볼께요!!^^)

소스에 찍어서 먹으라고

직원분이 알려주셔서

뿌리지 않고 스테이크를 찍어서

먹어봤는데~~~~

세상에~~고기가 너무너무

부드러웠어요!!!

제가 좋아하는 고추냉이도 듬뿍올려

소스에 찍어서먹어볼께요~~!!^^)

너무 맛있네요ㅎㅎ

역시 고기는 항상 옳다♥

이렇게 초밥처럼도 만들어서 냠냠냠 ㅎㅎ

먹는게 제일 행복합니다 ㅎㅎㅎ

다음은 투움바파스타~~

후루룩~~~><)

면이 쫀득하고

소스의 풍미가 그냥~~

이 꾸덕한 느낌이 보이시나요???

이런 소스는 그냥 둘 수 없죠

...또 밥에 비벼먹었,,,,ㅎㅎㅎ

크림소스가 너무너무 제스타일이네요~^^)

얘기하는 지금도 침이나오네요;;;;

같이 나왔던 밑반찬?들인데

이것도 맛있었어요~

저는 특히 제일 오른쪽에

배추절임인가? 배추피클??ㅎㅎ

그게 맘에 들었어요ㅎㅎ

오늘도 열심히 먹어서 클리어~^^)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던 양문이

다음엔 바질리조또를 먹으로 오고 싶네요ㅎㅎ

아쉬운건 역시 주차네요~~

수성대 맛집들은 대부분 주차가 어렵거나

주차비가 든다는게 단점이긴 하지만~~

그만큼 맛은 좋은 거 같아요^^)

무튼 음식은 너무나 대만족~~^^)

주소 : 대구 수성구 교학로 215 (만촌동 858-24)

영업시간 : 11:30~20:30 연중무휴

연락처 : 070-8829-1123

주차장 : 없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