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텔의 세상 탐방/구석구석 맛집탐방

[맛집탐방] ‘별채반 교동쌈밥’, 경주대릉원옆, 경주황리단길인근 쌈밥 맛집, 첨성대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출연 맛집

estellar 2020. 11. 27. 12:18
728x90

안녕하세요 에스텔이에요^^)

콧바람쐬러 대구에서 가까운

경주에 다녀왔어요^^)

가면서 유명한 쌈밥집이 있다고

하셔서 대릉원 옆

‘별채반 교동쌈밥’에 다녀왔어요^^)

교동쌈밥앞 주차장이에요~~!!

역시 관광지앞이라그런지

주차장이 넓직해서

참 마음에 들었어요^^)

입구에 있던 메뉴판이에요ㅎㅎ

메뉴판을 깜빡하고 못찍었는데

여기있던 메뉴랑 같았어요^^)

가게내부는 굉장히 넓었어요~

저희는 편한곳에 자리를

잡았어요^^)ㅎㅎ

아까 입구에 있던 메뉴판을

들고왔어요 ㅎㅎㅎ

저희는 한우불고기쌈밥

먹기로 하고 주문했어요^^)

~ 이렇게 음식이나왔어요~^^)

728x90

한우불고기는 불을 켜서 끓여줍니다^^)

한우불고기가 끓는사이에

나머지 밑반찬을 먹었어요^^)

곤약샐러드에요~

참깨드레싱이 제입에

딱맞아 너무 맛있었어요^^)

튀김은 말할필요도 없죠?ㅎ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방금 튀켜나온 튀김은

아니었지만 따뜻했답니다^^)

이반찬의 정체는

뭔지 모르겠어요....

이건 식초절임도 아닌 것이...

그렇다고 물김치도 아닌 것이...

전 식초절임같은걸로생각하고

밥을 싸서 먹었는데

별로 였어요 ㅠㅠ

그사이고기가 완성 되었어요^^)

잘익은 고기를 쌈에 싸서 냠냠^^)

역시 고기는~~

이렇게 밥에 비벼

본격적으로 먹어볼께요^^)

다먹어가니 중간에 후식으로

단호박 식혜도 주셨어요~^^)

후루룩 짭짭~~

~ 오늘도 클리어 ㅎㅎㅎ

식혜로 후식은 끝인줄 알았는데

입구에 커피자판기도

비치되어있었어요^^)

물론 공짜입니다 ㅎㅎㅎ

교동쌈밥집 바로 옆엔

카페도 있었는데

식사를 하면 D.C가 되더라구요^^)

저렴하게 커피를 먹기엔

좋을 것 같았어요^^)

오늘도 과식한 에스텔 ㅎㅎㅎ

한우 불고기는 참 맛있었던거 같아요ㅎㅎ

저는 사실 개인적으로

쌈밥을 좋아하진 않아요~ㅎㅎㅎ

전 야채보단 고기먹는 걸 좋아해서...ㅎㅎ

그래서 그런지 오늘 간

“별채반 교동쌈밥”

굉장히 맛있다기 보다는

그냥 무난하게 남녀노소

모두 같이 올수 있는 곳 같은 느낌이

더 강하게 들었어요 ㅎㅎㅎ

하지만 채소를 좋아하시는 분,

한정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할 만한 곳 인거 같아요^^)

 

주소 : 경북 경주시 첨성로 77

(황남동 328-1)

영업시간 : 10:00~21:00 (주문마감 20:15)

휴무

연락처 : 0507-1437-3324

전화예약 가능

주차장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