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텔의 세상 탐방/구석구석 맛집탐방

[맛집탐방] ‘테이스팅 스푼’ 동성로 맛집, 갤러리존인근, 스파케티 피자 스테이크 맛집

estellar 2020. 12. 1. 11:55
728x90

안녕하세요 에스텔이에요^^)

오랜만에 동성로에

마실다녀 왔어요^^)ㅎㅎㅎ

평일인 것도 있지만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이

평소보다 많이 없더라구요 ㅎㅎ

그렇지만 사람이

너무 많은 곳은 꺼려지는

저는 꽤 좋았답니다 ㅎㅎ

~ 한산한 거리에 위치한

‘테이스팅 스푼’

사람이 없어 웨이팅이 없을꺼란

제 생각은 틀렸네요;;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많았고

다행이 5분정도 대기 후

바로 들어갔어요^^)

자리에 앉으니 손소독젤과

식기류 등이 비치되어있었고

물과 메뉴판을 가져다 주셨어요^^)

메뉴판이에요^^)

일단 이집의 시그니처 메뉴

‘스테이크 고추 오일 파스타‘

주문했구요 피자와 리조또가

너무 먹고 싶어서

‘하프 앤 하프’ 피자 

‘새우 리조또’를 주문했어요

여자 둘이 갔던 터라

양이 많을 꺼라 만류하셨는데

남으면 포장하지 뭐 이럼서

다시켜 버렸답니다 ㅎㅎㅎ

~~^^) 이렇게 메뉴가 나왔어요!!^^)

‘스테이크 고추 오일 파스타‘에요

비쥬얼은 일단 합격!!^0^)

세상에~완전 이쁘네요

다 섞어서 먹으라고 하셔서

비벼비벼 쉐이킷~~

다 섞었으니 한입 먹어 볼께요^^)

한입 딱 먹는 순간 너무 맛있!!^^)

시그니처 메뉴 답다는 생각이!!

독특하면서도 맛있었어요!!

뭔가 시큼한맛도 나면서

매콤한맛도 나고 간도

적당하면서 오일파스타였는데

느끼하지가 않았어요!!

고기와 함께 먹어 볼께요^^)

역시 고기는 사랑입니다

너무 맛있네요!!^^)

스테이크가 완전 부드럽고

파스타랑 너무 잘어울려요ㅜㅜ

다음은 새우리조또

새우만 보고 주문해서

로제인지 몰랐다는 ㅎㅎㅎ

사실 오늘은 크림이

먹고 싶었거든요ㅜㅜ

아쉬움을 뒤로 하고 먹어봤어요

새우 보이시나요? 통통한 녀석!!

일단 합격ㅎㅎㅎ

기분좋게 냠냠냠!!!

기대하지 않아서 그런지

더맛있었어요!!!!

크림과 토마토가 적절히 섞여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ㅅ<)

음식을 받고 당황했던게

무색할 정도로

완전 성공적이네요 ㅠㅠ

다음은 ‘하프 앤 하프 피자’

빛깔보이시나요???

고기러버인 저는 불고기피자

먼저 맛봐야 겠어요ㅎㅎㅎ

먹어볼께요~~^^)

너무 맛있네요!!!!!

치즈도 고소하고 불고기도

맛있고 도우는 바싹하고ㅜㅜ

너무 제스타일!!!

다음은 크림치즈피자 ㅎㅎ

이건 이렇게 꿀에 찍어서 냠냠냠~

너무 맛있어요 ㅜㅜ

크림치즈가 너무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정말 입에 착착 감겨요 ㅠㅠ

으으~~ 못참겠어요!!!!!!

다먹어 버리겠다!!!!!!

오잉ㅎㅎ 정신 차리고 보니

또 빈그릇이....ㅎㅎㅎ

피자는 어디갔냐구요?

저 봉투안에 들었네요.ㅎㅎ

2조각씩 먹고

4조각이 남아 집으로

테이크아웃 ㅎㅎㅎㅎ

계산대 앞에는 맛있는 사탕이...ㅎㅎ 다내꼬!!!!!>ㅅ<)ㅋㅋㅋㅋ

‘테이스팅 스푼’이 맛있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동성로에 있다보니 잘안가게

되었거든요~ 먹어보니

왜 이제 왔는지 하는 생각이

드는 곳이네요~~^^)

여기도 사람이 많은 시내라

주차 장소는 따로 없고

주차장에 주차비를 내고

오셔야하는 불편함은 있지만

맛보시면 후회는 없으실것같아요

다음에 또 오고싶네요^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