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텔의 세상 탐방/구석구석 맛집탐방

[맛집탐방] ‘여리식당’ 수성대 맛집, 만촌동 맛집, 숨은 맛집,스테키동과 사케동이 맛있는 일본식가정식전문점

estellar 2020. 11. 14. 11:53
728x90

 

 

안녕하세요 에스텔이에요^^)

골목 안에 있어 찾아봐야만

알 수 있는 숨은 맛집!!!

수성대 맛집 [여리식당]에

다녀왔어요^^)

 

 

 

골목 안에 있는 ‘여리식당’

 

 

그래서 그런지 주차가 어려웠어요

인근 수성대에 주차를 하시거나

다른곳에 주차 하셔야해요 ㅠㅠ

 

 

‘여리식당’은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가게내부는 아담했어요^^

 

 

카운터에요 ~ 아기자기한 소품이 참 많죠?^^

주문 하실 때는 카운터에 와서

주문 하셔야 해요^^

728x90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스테키동, 사케동,

새우크림파스타를 주문했어요~~ㅎㅎㅎㅎ

원래 둘이서 메뉴 3가지는 먹어줘야죠?ㅎㅎ

 

 

음식 나오기전에 보니

한쪽 구석에도

어여쁜 아이들이 있었어요^^)

샹들리에도 너무 예뻤답니다^^)

 

 

짠~~기다리던 음식이 나왔어요^^)

비쥬얼은 일단 합격^^)

이제 하나하나씩 맛을 볼까요?^^

 

 

먼저 스테키동~~^^

고기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밥도 적절하게 간이 되어 있어서

감칠맛이 그냥~~~

 

 

전 와사비를 참 좋아하는데

와사비 맛도 좋았답니다^^)

 

 

그다음 타자는 사케동~^^

연어는 입에 들어가자 마자

녹아요~~아주 그냥 살살~~~ㅠㅠ

사실 주차가 불편해서

다른 곳에 갈지 아니면

주차를 하고 여길 갈지 고민했었는데

정말 잘 왔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그 다음타자는 새우크림파스타~^^)

분명히 사장님께서는

이 가게 주력메뉴는 1번에서 3번,

스테키동, 마구로동, 사케동

이 세가지라 하셨는데

이 맛은 뭡니까!!!!!!

 

 

이건 완전 반칙이잖아요!!!

소스가 너무 제 스탈이었어요!!

느끼하지도 않고 부드러웠구요

깊은 맛이 난다고 해야 하나요?

이런 소스는 남길 수 없잖아요??

 

 

남은 밥에 비벼서 먹었습니다ㅎㅎㅎ

근데 너무 맛있어요!!!!

간이 된 밥에 크림소스가 섞여서

짭짤한 맛과 고소한 풍미가 아주 그냥!!

 

 

남은 밥에도 소스를 넣어

다 비벼먹었습니다 ㅎㅎㅎㅎ

 

 

이렇게 또 클리어 했네요~

어찌 된 일인지 그릇이

둘 다 제쪽에 있네요 ㅇㅅㅇ);;;;

칼로리가 걱정 되신다고요?ㅎㅎㅎㅎ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맛있는 일본식가정식을 찾으시나요?

그렇다면 만촌동 맛집

‘여리식당’ 한번가보세요♥

주소 :  대구 수성구 만촌동 859-1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