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텔의 세상 탐방/구석구석 맛집탐방

[맛집탐방]앞산 맛집, 등갈비찜 맛집, 대명동 맛집, 핫플 “팔덕식당”

estellar 2020. 11. 2. 11:49
728x90

안녕하세요 에스텔이에요^^)

어제저녁엔 앞산 맛집, 대명동 맛집

“팔덕 식당”에^^)

“팔덕 식당”은

소문이 자자 하더라고요^^)^^)

절대 실패할 수 없는 고기^0^)

사랑스런 고기를 먹으러 가봤습니ㅎㅎ

짜라란~~^^) 식당 외부 모습이에요~~

식당 앞에는 주차자리가 많이 없어요~

공영주차장이 따로 있었어요!!

공영주차장에서 주차할 시엔

1시간 무료가

저흰 마침 옆에 빈자리가 있어

운 좋게 주차했답니다^^^^

처음에 가니 주문서를 주면서

20분 정도

주문서를 들고 바로 대기실에 들어갔어요

입구 바로 옆에 대기실이 있어요^^)

대기실 안에는 히터와 공기청정기,

손 소독 젤까지 다 있었어요^^^^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한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요~ 바쁜 와중에도

대기실에 들어와 춥진 않은지,

히터는 잘 나오는지,, 불편한 건 없는지

물어보셨는데 사소한 거였지만

굉장히 감동받았다는~~^^)

사소한 걸 챙겨주면 좋아하는 여자랍니다ㅎㅎ

기다림의 시간이 지나고

드디어 입구에 입성!!!^^)

내부는 많이 넓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단체석이 있었는데요

7~13명 정도 들어갈 수 있고

단체 룸에 한해서 예약을

받아준다고 하더라고요!!^^

안내해주는 자리에 앉으니 콩나물이랑

동치미, 무말랭이 장아찌는 차려져 있었어요

내부에도 메뉴판이 따로 있었는데요

저희는 양푼 등갈비 2인이랑2 곤드레밥 1

밀떡 사리 하나 주문했어요

라면이나 당면 사리는

먹다가 주문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아직 조리 전이지만

왠지 맛있어 보이는 느낌적인 느낌 ㅎㅎ

이 집의 장점은 알아서 조리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손댈 필요가 없다는 점ㅎㅎㅎㅎ

시간이 지나고 나면

콩나물을 넣고 보글보글^^)

그사이 메밀전도 나왔습니다!^^)

너무 커서 놀란 이 메밀전은

기본 구성이에요!!

익는 동안 메밀전 먼저 먹어봤어요^^

아~~ 제가^^)

너무너무 맛있어요^^)

그 사이 완성된 등갈비찜!!

곤드레밥도 나왔어요

등갈비는 너무 부드러워서

고기랑 분해하기가 너무 쉬웠어요!

곤드레밥엔 등갈비 양념을 넣어 먹었어요!

한입 먹는 순간!!!!!!!

이 맛은!!!!

완전 존맛탱!!!!^0^)

양념이 달콤, 매콤한 게,매콤한게

호불호가 없는 누구나 좋아할 만한

대중적인 맛이었어요!!!

맛에 대해 표현을 잘 안 하는 포포도

‘이 집

얘기하더라고요^0^)

메밀전에 싸 먹어도 맛있다고

직원분이 알려주셨어요!!!ㅎㅎ

너무 맛있습니다!! 말이 필요 없어요!!

내 사랑 라면사리도 맛봐야겠죠??ㅎㅎ??ㅎㅎ

라면사리 1개 추가했어요!!

콩나물이랑 같이 넣었더니

양이 정말 많아요!!^0^)

정신없이 먹다 보니

오늘도 깨끗하게 클리어 ㅎㅎㅎ

꿀꿀^^);;;

왠지 매콤한 게 땡길 때마다

오게 될 것 같은 그런 곳이에요!!^^)

01

포장 판매도 같이 하고 있어요ㅎㅎ

“팔덕 식당”

이렇게 보니 왜 친절했는지 이해되네요^^

계산할 때까지 불편한 점은

없었는지 신경써주셨어요^^)

일반 식당인데 신경 써주시는 건

레스토랑 급이었네요^^

굉장히 대접받는 기분이었어요 ㅎㅎ

등갈비찜 맛집을 찾고 계신가요?

앞산 맛집을 찾구 계셨나요?

오늘은 “팔덕식당” 등갈비찜

드셔 보세요!!^^

전화번호 : 053-626-088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