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텔의 세상 탐방/구석구석 맛집탐방

[맛집탐방] 수성못 맛집, 뷰가 이쁜 곳, 쭈꾸미 맛집 “참한상”

estellar 2020. 10. 27. 12:25
728x90

안녕하세요~~:) 에스텔이에요~:)

오늘 매콤한 쭈꾸미가 땡기는 날이네요 ㅎㅎㅎ

참한상은 이전부터 종종 가던 곳이에요~^^)

오늘 매콤한 쭈꾸미가 땡겨서

참한상에 가보았어요^^)

너란 녀석~ 참 맘에 드는구나 ㅎㅎㅎ

그래서 이전부터 자주 가던

수성못에 있는 참한상에 다녀왔답니다^^)

사실 다른 곳에는 몇 번 가봤는데

대부분 실망해서 쭈꾸미는

이집에 제일 자주 가는 편이에요

여기 말고 한군데 더 자주 가는 곳이

있는데 그곳은 다음에 포스팅할께요 :)

01

~참한상 정문쪽이에요^^)

올라오면 바로 옆쪽 주차장도 있는데요~

저는 뒤쪽 주차장쪽에 주로 주차한답니다^^

올라 갔더니 1130분부터 오픈인데

1115분에 가서 뒷문은 아직 안열었네요ㅎㅎ

다시 앞문으로~~ 입장~~^^)

012

입구와 로비는 깔끔하구요 안쪽으로 들어 가면

메뉴판도 밖에 비치되어있어요

01

내부는 크고 깔끔해요^^)

메뉴는 A코스와 B코스가 있는데

여긴 도토리전도 무척 맛있어요~

하지만 오늘은 피자가 땡겨 B세트로 주문했어요^^

음식이 나올 때 까지 자리에 앉아서 뷰를 감상해요~ㅎㅎ

여긴 음식도 맛있지만 뷰 맛집이기도 하답니다ㅠㅠ

완전 좋아요~:)

0123

샐러드가 나온 뒤 피자가 나왔어요ㅎㅎㅎ

피자를 꿀에도 찍어 먹지만

전 샐러드도 싸먹었어요ㅎㅎㅎ

처음 왔을 땐 솔직히 세트메뉴에 피자라

기대 안했지만 맛은 정말 좋았어요!!

그래서 이집에 오면 A세트를 시킬지

B세트를 시킬지 큰고뇌에 빠지곤해요 ㅎㅎ

다먹었네요ㅎㅎㅎㅎ

다행이 다먹고 다니 다음 음식이 나왔어요 ㅎㅎㅎ

01

~^^) 이렇게 나왔네요~~ㅎㅎ

012

일단 나온 냄비밥을 빈공기에 덜어

숭늉을 부어주고 덜어놓은 밥에

쭈꾸미와 야채를 넣어 줍니다~^^)

01

~~ 너무 맛있겠죠??ㅎㅎㅎ

매콤하고 살짝 달콤하기도 하고

통통한 쭈꾸미가 씹히는 식감도 좋은

말이 필요 없어요~ㅎㅎㅎ

비벼먹는 야채가 부족할 때는 셀프코너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콩나물과 무생채는 셀프코너로

운영하고 있답니다^^)

이집은 첫맛은 그렇게 맵지 않은데

먹을수록 매콤한 맛이 조금씩 올라와요^^

양념도 진한 편이랍니다~~^^)

01

그래서 매운 맛이 올라올 때 마다

도토리묵국을 드셔주시면 좋아요~~^^

날이 추워져서 그런지 따뜻하게 해주셨어요~

여름에 올 땐 살얼음이 동동 떠있답니다 ㅎㅎ

밥까지 비벼 먹고 아까 부어 두었던

숭늉까지 클리어...ㅎㅎ

작은 그릇에 된장국도 조금 주시는데

된장국이 차가웠어요!!

사실 묵국도 갠적으로는 차가운걸 더좋아해서

아쉬웠는데 된장이 차가우면서도

맛나서 취향저격^^ㅎㅎㅎ

여긴 다먹고 나오면 후식을 줍니다~^^)

저흰 아메리카노 2개로 주문해서 들구 왔어요

여기 커피도 맛있어요!!

왠만한 카페정도 맛은 된답니다^^)

01

뒤쪽 주차장으로 나오면서 사진 찍었어요 ㅎㅎ

뷰가 참 이쁘죠???ㅎㅎ

여긴 그전부터 느낀 거지만 한식집치고는

뷰가 정말 좋은 편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눈도 즐겁고 입도 즐겁네요^^)

저는 다음에 더 맛있는 집을 찾아

또 돌아 올께요~ :)

다음에 만나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