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텔의 세상 탐방/구석구석 맛집탐방

[맛집탐방] 가산 맛집, 가산수피아 인근 “버들미”

estellar 2020. 10. 30. 08:03
728x90

안녕하세요~~ 에스텔이에요~~^^)

오늘은 가산수피아 인근 버들미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식당앞 감나무

버들미 식당은 청국장과 연탄불고기가

맛있는 집이래요^^)

가산수피아에 들렸다가 나가는길에

버들미로 가는 코스를 많이 간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찾아간 버들미~~^^)

저흰 도로가에 주차를 했어요^^

다리를 건너서 들어가면

01

식당앞 앞마당과 옆에

주차장도 따로 보이네요^^

뒤를 돌아보면

 

저기 멀리 제차가 보이네요ㅎㅎㅎㅎ

식당입구로 들어서면

밖에도 식탁이 있고요

내부로 들어갈수도 있어요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것같은

느낌의 식당내부~^^

입구에 있던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아이2명에 어른 4명이었는데

이전에 주전부리를 하고 왔더니

배가 많이 안고파서

버들미 정식으로 3개만 시켰어요^^

~~^^) 정식에 있는 청국장과

연탄돼지불고기에요!!^^

청국장은 그릇에 소분해서 먹으면 되구요

밥은 1인분에 1공기씩 나오는데

사람이 4명이라고 밥을 1공기 더주셨어요^^)

01

보글 보글 끓는 청국장과

매콤달콤한 돼지불고기^^)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청국장은 냄새가

안나더라구요~ 청국장이라고

안하면 모를정도...!

01

청국장도 한입~

돼지불고기도 한입~~^^

배가 부른데도 맛있었어요!!

그래서 과식했었다는....ㅎㅎ

마지막 엔딩사진이 없네요...또르륵....ㅜㅜ

나머지 반찬들도 깔끔하고

맛이 좋았어요^^)

가산수피아에 가실꺼라면~

버들미 추천드려요^^)

영업시간 10:30~21:00

전화 054-977-960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