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텔의 세상 탐방/구석구석 맛집탐방

[맛집탐방] 대구 팔공산 드라이브, 데이트 명소, 팔공산 맛집, “팔공노을철판구이”

estellar 2020. 10. 23. 11:11
728x90

 

 

 

안녕하세요 에스텔이에요~

단풍이 물드는 가을~

가까운 곳이라도 다녀오고 싶은데

어디 없을까 하던 찰나~~!!

전 친구와 데이트를 하게 되었어요^^)

 

 

밥도 사주겠다는 착한녀석~~~

많이 예뻐해줘야겠어요 ㅎㅎㅎ

그래서 가게된 팔공노을철판구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ㅎㅎ

주차장 표시를 따라 들어가면

 

01

 

일단 주차장이 어마 무시하게 컸어요!!ㅎㅎ

주차가 아주 편하다는 점~~^^)

 

 

주차장에서 보이는 전경이에요~~^^

 

 

아까 들어오면서 봤던
주차장 입구로 들어가는 도로에요 ㅎㅎ

작은 물레방아가 보이시나요?ㅎㅎ

너무 예쁘지 않나요??

 

 

내부는 아주 넓었어요~~

 

 

앉으려는 순간!!
산이 보이는 쪽으로앉으라며
직원분이 뷰가 좋다고 설명해주셨어요

그래서 자리잡은 곳~^^

 

01

 

앉아서 보니 산쪽 전경이 눈에 들어와
정말 힐링 되더라구요~^^

 

 

메뉴판을 보니 여러 가지가 있었지만

저희는 커플세트로 주문했어요~^^

 

 

처음 나온 기본 셋팅이에요~

너무 단순해서 '뭐 별거 없네' 라고
생각했다는...ㅎㅎ

 

0123

 

짜라란~~^^) 이집의 장점은~~
전부다 구워 준다는 거에요~~^^

그리고 기대하고 기대하던 불쇼~~~

 

꺄아아악~~^^) 너무 멋지네요 ㅎㅎ

 

01

 

이렇게 소금도 쳐주고

갑오징어도 잘라줍니다^^

새우옆에 버터가 보이시나요??

버터를 올려서 녹이고는

 

01

 

버터위에서 잘 볶아줍니다^^)

그러곤 익은 순서대로
조금씩 접시에 정리해주셨어요

 

 

짠~~^^ 완성했어요^^

 

0123

 

간장소스에 찍어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갑오징어 식감도 최고!!!!!

 

 

이렇게 클리어 했네요ㅎㅎㅎ

너무 맛있어서 남은 건 집에 싸와서

반찬으로 먹었답니다^^)ㅎㅎ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그런 날~~

드라이브 할 겸 팔공산 맛집에

들러보는 건 어떠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