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텔의 세상 탐방/구석구석 맛집탐방

[맛집탐방] 동구 맛집, 평화시장 맛집, 똥집골목 “은행나무”

estellar 2020. 10. 31. 12:38
728x90

안녕하세요 에스텔이에요^^)

야밤에 야식 먹으러 포포의 지인들과

평화시장에 갔답니다ㅎㅎ

평화시장 하면 떠오르는 게

있으신가요?^^)

평화시장의 명물 똥집골목이죠~^^

그래서 다녀왔답니다 ㅎㅎ

정말 오랜만에 보는 간판이에요~^^)

공영주차장도 있지만 야심한 시간엔

도로가 하차구역에 따로 주차가 가능해요

낮에는 주정차위반단속을 하니

조심하세요!^^)

저희는 밤이라 하차구역에 주차했어요 ㅎㅎ

자 똥집골목으로 입성해볼까요~~^^)

두구두구~~ 제가 똥집 먹을 때 마다

들리는 집!!

바로~ 은행나무에요^^

은행나무는 예전 사유리씨가 진행한

먹거리투어라는 프로그램에

나온 적이 있는 집이에요^^

제가 초등학교 때 부터 있었으니...

벌써 몇 십년을 봐왔네요 ㅎㅎㅎ

가게 내부에요~~^^)

오래된 만큼 내부도

옛날스러운 느낌이 남아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후라이드, 간장 반반 통닭 1마리와

모듬똥집을 주문했어요^^)

~~^^) 치킨과 똥집이에요!!^^)

오랜만에 맛보는 치킨과 똥집 ㅎㅎ

똥집이 오동통해보이죠?ㅎㅎ

야식으로 먹는 똥집의 맛이란!!!!

금방해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간장반 후라이드반이었는데

깨끗한 기름을 쓰는지

후라이드 맛도 아주 깔끔했답니다!!

사실 전 후라이드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후라이드를 많이

먹었던 것 같아요^^)

포포의 지인들과 갔더니

사진을 많이 못 찍어서 아쉽네요 ㅠㅠ

은행나무집은 오래된 시간만큼 단골도

많은 맛집이랍니다^^)

평화시장 똥집골목에 가신다면

은행나무집도 들러보세요^^)

전화 : 053-942-666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