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텔의 세상 탐방/구석구석 맛집탐방

[맛집탐방] ‘정푸드몰’ 떡볶이 맛집, 월배시장맛집, 양념오뎅 맛집

estellar 2020. 11. 5. 11:26
728x90

안녕하세요 에스텔이요^^)

오늘은 시장투어를 다녀왔답니다 ㅎㅎ

저희 집이랑도 그리 멀지 않은

월배시장에 다녀왔어요

주차장은 노브랜드 밑으로 들어가면 된답니다!!!

절대 들어가면 안될것처럼 생겼지만 ㅎㅎ

저안으로 들어가서 100m도 못가서

좌측에 보면 주차장이 있어요

고객 전용 주차장이라고 하네요^^)

제 차는 볼일도 볼겸 대구은행 주차장에

주차해두었어요!!

떡볶이 사서 은행업무보러 가야한다는....ㅎㅎ

월배 시장안에는

과일, 야채, 분식집, 떡집,

옷가게 등등 여러 가게가 많답니다.

하지만 제가 들리는 그곳은 바로

정푸드몰이에요!!^^)

이집은 떡볶이와 양념 오뎅으로

유명한 월배시장 맛집 이랍니다^^)

728x90

이집의 메인인 떡볶이와 양념 오뎅ㅎㅎ

옆에 물오뎅도 있습니다^^)

저는 너무 먹고 싶었던

떡볶이만 포장해왔어요

가격표에요~^^)

가게 앞에서도 먹을수 있답니다~^^)

냄새 때문에 죽을뻔했네요...

빨리 먹고 싶어요!!^^

그렇게 오픈 ㅎㅎㅎ

일단 국물 색깔이 완전 찐하죠???

대구 안에서 제가 즐겨 먹는 떡볶이 맛집 중

손가락 안에 드는 맛이에요 ㅎㅎ

집에 있던 돈까스와 계란을 추가했습니다 ㅎ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 볼께요 ㅎㅎㅎㅎ

떡이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주 큼직해요 ㅎㅎ

이집 떡볶이는 오뎅은 적고

대신 떡이 쌀떡이고 굵어서

쫀득한 것이 특징이랍니다~

완전 맛있어요 ㅠㅠ

돈까스 실패가 없는 녀석인데....

개인적으로 김**떡갈비 먹고 완전 반해서

돈까스도 기대하고 시켰습니다만....

....시키지마세요...ㅠㅅㅠ

비추하고 싶네요...ㅜㅅㅜ

떡볶이 국물과 계란으로 입을 세척...ㅎㅎㅎ

노란자에 찍어먹는 떡볶이란~~

이집 떡볶이 소스 맛이 아주 진해서

더 감칠맛이 있고요

제가 느끼기엔 신라면 정도의 매콤함?

아이들이 먹기엔 어려울 듯 ㅎㅎ

하지만 전 매콤한걸 워낙 좋아해서

편하게 먹었네요

막 먹다가 보니~~~

다먹었네요 ㅎㅎ

소스는 아까워서 뒀다가

밥에 비벼서 먹을께여 ㅎㅎ

돈까스는 치즈만 뻬먹었어요 ㅎㅎ

남은 돈까스는....사요나라....ㅠㅅㅠ

매콤한 떡볶이가 댕기신다면

오늘 한번 가보세요~^^)

이 집은 돈은내시고 거스름돈은

알아서 챙겨오게 되어있어요!!

전 챙겨오는 걸 까먹어서

다시 갔었네요...ㅎㅎㅎ

거스름돈 챙기는거 잊지 마시길^^)

연중무휴

영업시간 오전11시~저녁8시

전화 010-7171-3979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