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텔의 알짜정보/솔직 담백 리뷰

[리뷰] ‘7번가피자’ 피자 맛집, 진천동 맛집, 달서구 맛집

estellar 2020. 12. 2. 13:38
728x90

안녕하세여 에스텔이에요^^)

피자가 얼마전부터

너무너무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7번가피자’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이곳은 저희남편이랑

자주 지나다니는 곳에 위치해서

오며 가며 많이 보던 곳인데

피자맛집이라는 소문

계속 들어오던 터라 처음으로

주문해봤어요^^)

저희는 패밀리 set box (R)을 주문했어요

콤비네이션 치즈크러스트추가했고

스파게티, 핫웅, 포테이토,

나폴리 샐러드, 콜라 0.5L

기본구성이랍니다.

나폴리샐러드와 나머지 기본구성인

갈릭딥핑소스와 피클

핫소스와 치즈가루는 한 개씩 들었어요!

그리고 우리가 주문한 

치즈크러스트 콤비네이션 피자^^)

피자사이즈는 R이라 그리 크진않았어요ㅎㅎ

제 손이 좀 작은 편이거든요 ㅎㅎㅎ

치즈크러스트 부분 보이시나요??

치즈가 완전 꽉 차있어요 ㅠㅠ

직화피자라 그런지 느끼함도 없었어요 ㅠㅠ

뒷부분은 소스에 찍어먹어야

더 맛있잖아요 ㅠㅠ

~~ 찍어서 맛있게 냠냠 ㅠㅠ

다음은 오븐스파게티^^)

피자먹는데 스파게티가

빠지면 곤란하잖아요?ㅎㅎ

한입 먹으면~

딱 우리가 아는 그맛^^)

어릴적 자주 시켜 먹

그 피자집 스파게티맛 ㅎㅎㅎ

맛있는 스파게티는 그냥 지나갈수 없죠

피자위에 올려서 냠냠냠^^)

소스에 찍어서도 냠냠냠^^)ㅎㅎ

맛나네요~~^^)

그다음 도 맛봤어요!!!

사실 전 집에서 윙먹을 때

좀 바싹하게 굽는 편이라

겉이 촉촉한 건 제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맛있었어요^^)

같이 온 감자도 곁들여서 냠냠ㅎㅎ

먹을게 정말 많네요ㅎㅎㅎ

이렇게 클리어ㅎㅎㅎ

식사한지 얼마 안되서 주문한거라

다먹지는 못했네요ㅎㅎㅎ

다먹고 나니 이런것도 눈에 들어오네요

그전엔 음식에 정신이 팔려서....ㅎㅎ

핫윙이 당첨 되었네요!!!ㅎㅎㅎ

이런 소소한 재미까지 ㅎㅎㅎ

사실 ‘7번가피자’에서 주문한

이유 중 하나가

배달비공짜더라구요ㅎㅎ

공짜라니 더 눈이 가더라는..ㅎㅎㅎ

(머리벗겨질라......)

무튼 오늘 먹은 ‘7번가 피자’도 대성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