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텔의 알짜정보/솔직 담백 리뷰

[리뷰] 대구 ‘믿음컴퓨터’ 대구 저렴한 컴퓨터, 조립식 컴퓨터, 나에게 맞는 맞춤형 컴퓨터를 찾을 수 있는 곳

estellar 2020. 11. 6. 11:44
728x90

안녕하세여 에스텔이에요^^)

제 똥컴을 바꾼 후기를

알려 드리려고해요ㅎㅎ

이곳은 신천동에 위치한

믿음컴퓨터라는 곳이에요

저렴한 컴퓨터, 조립식컴퓨터 전문이라고

포포가 아는 곳이라

연락하고 찾아 가게 되었는데요

늦은 시간에 찾아갔는데도

기다려 주시고 새벽 1시까지

컴퓨터를 봐주셨어요!!!

세상에~~ㅎㅎㅎ

일단 친절함에 반했답니다ㅎㅎ

제 똥컴의 사양이었어요

이래서는 작업하기가 어려웠어요ㅠㅠ

그래서 저희 포포가 알던 가게인

믿음컴퓨터로 고고~~^^)

짜라란~야밤에 도착한 그곳 ㅎㅎ

728x90

가게 내부에는 이런 저럼 부품들이 가득했어요

제 똥컴이에요ㅎㅎㅎ

원래는 저렴하게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을 까 했지만

어렵더군요 ㅎㅎ

내부도 보시면 먼지가 가득하네요..

그래서 그냥 저렴하게

조립식으로 구매하기로 결정!!!ㅎㅎ

오래된 똥컴은 드리고 가격을

좀 더 저렴하게 받기로 했어요 ㅎㅎ

사요나라....똥컴....ㅎㅎ

이리 저리 뚝딱뚝딱 하시더니

쫘라란~~ㅎㅎ

뭔가 깔끔해진 내부~

역시 새거라 다르네요

프로그램도 쫘악~~~~

깔아 주셨어요~~^^)

기다리는 동안 오랜만에 왔다며

선물이라고 주시네요

세상에ㅎㅎㅎㅎㅎㅎ

이래서 남는게 있으신지 묻고 싶어요....ㅎㅎ

하지만 일단 제마음엔 쏘옥~~ㅎㅎ

쫘라란~~~집에 돌아온녀석ㅎㅎㅎ

이전것보단 확실히 좋아보이죠?ㅎㅎㅎ

요렇게 가볍게 바꿔봤어요 ㅎㅎ

인터넷 속도도

작업하는 것도 훨씬 빨라졌어요^^

궁금해서 이것저것 물어봐도

잘 대답해주십니다 ㅎㅎㅎ

비싼컴퓨터는 부담스러우셨나요?

나에게 꼭 맞는 맞춤형컴퓨터를 찾고 싶으셨나요?

믿음컴퓨터에 문의 해보세요!!^0^)

연락처 010-3328-479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