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텔의 알짜정보/솔직 담백 리뷰

[리뷰] ‘아울스 효소찜질방’ 몸에 좋은 미생물로 몸을 따뜻하게~ 건강관리에 좋아요~^^)

estellar 2020. 11. 4. 11:47
728x90

안녕하세요 에스텔이에요

저는 임신을 계획하고 있는

임신준비생, ‘임준생이에요~

긴 난임기간으로 이것 저것 다해 봤는데요

최근 다니게 된 아울스 효소찜질방

소개 시켜 드릴께요^^)

 

아울스효소찜질방

어머니께서 먼저 아시곤

몸이 냉한 저를 위해 티켓을

20장 끊어주셔서 다니게 되었어요^^)

아울스는 4층에있고 지하에 주차장도 있어요^^)

건물주차장은 협소하지만 수목원 인근이라

근처 무료 주차장도 있답니다^^)

아울스 효소 찜질방내부에요^^)

내부는 많이 크진 않아요~

사실 찜질방이라고 해서

처음 갈 땐 넓은 찜질방을 생각했는데

아담한 사이즈였답니다^^)

가격표예요~^^

저는 B코스를 구매했고요~

현재는 C코스는 없다고 해요^^)

최근엔 경락도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경락실도 안에 따로 있었어요^^

아직 받아본 적은 없지만

받아 보고 좋으면 또 올려 보겠습니다 ㅎㅎ

처음 도착하면 따뜻한 차를 주시는 데

차를 마시고 안으로 들어 가면 되요^^)

찜질방 입구로 입성 ㅎㅎㅎㅎ

남자 탈의실, 여자 탈의실이

구분되어 있어요^^)

탈의실 내부에요~

쌀겨통속에 들어가면 몸을 씻어야하기에

샤워실과 드라이기등등이 비치되어있어요

저희가 들어갈 내부에요 !!ㅎㅎ

안에 내부는 룸 두개 형식으로 되어 있고

쌀겨통이 총 4개가 있어요^^)

효소 찜질은 몸에 좋은 미생물로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혈액순환을

돕는 역활을 하는데요~

흙속으로 들어간다~

생각하면 쉽답니다^^)

요렇게 잘파놓은 구덩이 속에 쏘옥~^^)

지난번 저희 남편, 포포와

함께 왔을 때는 옷은 따고 각자 탈의하고

같은 룸 쪽에 나란히 눕혀 주었어요ㅎㅎ

들어가기 전 속옷 포함해서

전부 탈의 하고 헤어캡만 쓰고 들어갑니다.

저에요~이렇게 통속에 쏘옥~~~ㅎㅎ

728x90

눈 위에도 따뜻하게 쌀겨를

올려주신답니다 ㅎㅎㅎ

땀이 안날 것 같지만 안에서도

땀이 나요!! ㅎㅎㅎㅎ

이렇게 통속에 있다 보면 중간에

다리마사지, 복부마사지도

짧지만 해주신답니다^^)ㅎㅎ

완전 시원~~~

끝나고 나오면 샤워를 해야해요~!

몸에 묻어있는 쌀겨를

씻어줘야하거든요^^

안에는 샴푸와 린스, 비누,

샤워타올, 수건 등이 비치되어 있어요

다 씻으셨다면 비치되어 있는

옷을 입구 수소이온방으로 갑니다^^)

안에 가면 소금좌욕기가 있어요!!^^)

파란건 수소이온기에요~

각 구석마다 하나씩있어

4개가 있더라구요^^

찜질방 안이 건조 할까봐

가습기도 2개나 비치 되어있었어요~

안에 따뜻한 온수가 나오는 온수기와

찬물이 들어 있는 물통이 비치되어있어

물드실 때 본인에게 알맞은 온도로

조절해서 드시면 된답니다^^

땀 난거 보이시나요;;;;

전 원래 땀을 많이 안흘리는 편이에요

아마 몸이 냉해서 그랬던 거 같은데

여기 지금 10번 정도 받았고

받을수록 땀이 더 잘나는 거 같아요^^

 

쌀겨의 효능도 적혀 있네요^^

전 건조한 편인데 찜질한 날은

건조함이 없어요!!대박스 ㅎㅎ

피부미용은 확실한 것 같아요^^

마치고 나오면 계란을 주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 먹고

난 다음에 촬영....ㅎㅎ

완전 애정하는 계란입니다..ㅎㅎ

팔면 사먹고 싶을 정도...ㅎㅎ

효소찜질은 몸에 좋은 미생물로

몸의 온도를 높여줘서

혈액순환에 많이 도움이 되고

면역도 올려준다고 하셨어요

손발차고, 냉한 사람에게도

좋다고 하셨는데

딱 저에게 필요한 것 같아요ㅋㅋ

오늘 병원에 다녀오면서

뜻밖의 결과를 들었답니다~

전 자궁내막이 얇아서 걱정이었고

임신준비하시는 분들은 아실꺼에요

자궁내막에 트리플 라인이

보여야 좋은 거라고~ㅎㅎ

그런데 처음으로

트리플 라인을 봤어요!!!!

처음 있는 일이라

얼떨떨하지만 최근 열심히 했던

효소찜질이 도움이 되지 않았을까

하는 제 생각 ㅎㅎㅎ

물론 손발도 따뜻해졌답니다^^)

몸에 좋은 미생물로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아울스 효소찜질방’^^)

건강관리에 제격인거 같아요^^)

 

주소 : 대구 달서구 화암로 331 청사빌딩 403호

매주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 10:00~21: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