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텔의 세상 탐방/이상한 나라의 카페

[카페탐방] ‘TITF 티아이티에프’ 팔공산 카페, 뷰가 이쁜카페, 팔공산 데이트코스

estellar 2020. 12. 4. 12:01
728x90

 

 

안녕하세요~ 에스텔이에요~

대구에 사는 분들은 팔공산으로

드라이브나 데이트 많이 가실 텐데요

팔공산 데이트코스로 좋은

‘TITF’에 다녀왔어요^^)

 

 

‘TITF’는 팔공산에 있답니다^^

동화사 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차량이 없더라도 버스로도

갈 수 있는 위치에 있어요^^)

 

 

카페앞에는 주차장이 크게 있어서

30대정도는 충분히 수용가능한

크기랍니다^^)

이집은 디저트도 참 맛있는 집인데요

 

 

케이크류도 있고

 

 

에크타르트, 스콘 등도 있구요

 

 

빵도 이렇게 있답니다 >ㅅ<)

제가 오늘 먹어볼 녀석인데요

 

 

제일 왼쪽 아몬드크림식빵입니다 ㅎ

이집의 시그니처 메뉴에요^^)

 

 

요렇게 예쁜 타르트등 많은

디저트를 팔지만!!!!

난 오늘 아몬드크림식빵을 먹겠다 ㅎㅎ

 

 

메뉴판이에요~^^)

이집은 아몬드크림라떼가

시그니처메뉴랍니다!!!

지난번엔 늦게 왔더니 품절로

먹지 못했어요 ㅠㅠ

오늘은 성공!!!ㅎㅎㅎ

 

 

메뉴가 나오는 동안

카페를 구경했어요

이렇게 원두도 판매하고 있었구요

 

 

티도 맛 볼수 있게

여러 가지를 준비해 두었더라구요^^)

물론 공짜랍니다

 

 

1층 내부에요~ 굉장히 크죠? ㅎㅎㅎ

 

 

계단을 올라가면

 

 

2층에도 이렇게 넓은 공간이~^^)

창문이 커서 뷰가 너무 예쁘고

확트인 느낌이었어요^^)

한층 더 올라가면 루프탑이 있어요^^)

 

 

사방이 뻥 뚫여서 너무 예뻤는데

너무 추운 나머지

빨리 빨리 안으로...ㅎㅎ

 

 

짠~ 그사이 이렇게 저희가 주문한

라떼와 아몬드크림라떼,

아몬드크림식빵이 도착했어요

 

 

크림을 듬뿍 찍어서 먹으면!

 

 

입안에서 달콤 고소하면서

부드러운 크림이 살살 녹아요

그래!!!이맛이야!!! ㅜㅜ

 

 

아몬드 크림라떼

섞지말고 먹어야 된다고 해서

그렇게 먹었는데~

아래는 커피, 위에는 크림층이 있고

마시는 순간 입안에서 섞여서

정말 맛있었어요 ㅜㅜ

달달한거 먹고 싶을때 먹으면

제격일듯 ㅠㅠ

너무 맛있쟈냐!!!!!

 

 

흥분해서 먹다보니....

 

 

식빵은 어디가고 빈컵만 두잔이?ㅎㅎㅎ

먹다보면 정신줄 놓는 걸

고쳐야 겠어요ㅋㅋㅋㅋ

 

 

‘TITF’힐링하기 좋은 카페였어요

가까운곳에 드라이브가서,

또는 데이트가서 식사를 하고 난뒤

앉아서 뷰를 보며 편안하게

수다떨기 좋은 카페^^)

다음엔 다른 디저트 먹으러

방문할꺼에요^0^)

 

 

 

주소 : 대구 동구 팔공산로 1169

         (용수동 67-5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Last order 22:00

               연중무휴

연락처 : 053-985-7755

주차장 : 있음 (30대가량 주차가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