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텔의 세상 탐방/이상한 나라의 카페

[카페탐방] 대구 가산수피아 카페, 창고형 카페 “그라운드수피아”

estellar 2020. 10. 29. 07:02
728x90

안녕하세요~ 에스텔이에요~

가산수피아 내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바로 그라운드수피아에요^^)

그라운드수피아는

지난 가산수피아 포스팅에서 봤던

백일홍꽃밭이 있는 곳이 랍니다^^

01

지금봐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입구에서 보면 왼쪽은 핑크뮬리

오른쪽은 백일홍 꽃밭

완전히 제스타일이에요^^)ㅎㅎ

0123

내부는 보시면 아주아주 넓직한 것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쇼파가 굉장히 편할 것같아

아주 좋았답니다^^

그리고........

012

룸입니다!!!!!! 완전 이쁘죠???!!!

보자마자 달려갔어요!!!

완전 미쳤다는 ㅠㅠ

저희는 아이들 포함 6명이어서

6인룸에 자리 잡았어요!

룸은 8인룸 1, 6인룸 1,

4인룸 2개였답니다 ㅎㅎㅎ

열선도 깔려있어서 겨울에도

춥지 않을 듯 ㅎㅎㅎ

012

메뉴판과 빵들이에요

아이들을 위한 음료도

따로 판매하구 있네요

빵가격은 5900~7900원이었고요

대부분 7900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니었지만

카페에 와서 디저트가 없는 건

말이 안되잖아요??!!ㅎㅎ

저희는 저희 취향대로
길쭉한 찹쌀페스츄리,
동그란 꿀단지,
종이 접시에 들어있는 치즈퐁듀를
주문했고 3개다 각각 7900원이었어요
음료는 전부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답니다^^)

치즈퐁듀는 개인적으로

조금실망...ㅎㅎㅎ치즈가 없네요ㅎㅎ

그런데 식감은 쫀득하고

치즈향이 나긴 했어요ㅎㅎ

꿀단지는 맛있었는데

데워 주면 좋았을 껄하는

아쉬움이 남았어요 ㅎㅎ

찹쌀페스츄리는 안에 찹쌀과

달콤한 소보로앙금같은게

페스츄리위에 있어 맛있었어요!!!

결론!!!

저는 솔직히 맛에 비해

빵이 비싸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안의 분위기가

특히 룸이 있는게

너무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서

친구들과 함께~

또는 아이가 생기면 아이와 함께

꼭 들릴 것 같아요^^)

가산수피아 입장료와 주소에요

그라운드수피아에 들어가려면

가산수피아로 들어오셔야 하니

입장료가 있다는 거 잊지 마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