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텔의 세상 탐방/이상한 나라의 카페

[카페탐방] 대구 팔공산 드라이브 맛집 명소, 팔공산 카페 “고르디아스”

estellar 2020. 10. 24. 12:11
728x90

안녕하세요~ 에스텔이에요~

팔공산 카페에 고르디아스에 다녀왔어요^^)

오후 4시쯤 갔더니 조명도 눈에 더 잘 보이더라구요 ㅎㅎ

뭔가 예뻐보이지 않나요?^^

01

가게 앞 주차장이에요~!!!!

주차걱정은 안해되 될꺼 같아요~~!!ㅎㅎ

카페 크기보다 주차장이 더 큰거 같아요ㅎㅎㅎ

01

카페내부도 깔끔하고 넓었네요!!!ㅎㅎ

주차장이 너무 커서 상대적으로 작아보였던...ㅎㅎ

제가 좋아하는 케이크류~~~^^

저희는 케이크 류 중에서 잘나간다는

말렌카 호두맛을 주문했어요~

집에와서야 크로플 맛집인 걸 알아서

크로플은 못먹어서 아쉬워요 ㅠㅠ

012345

메뉴판이에요~ 메뉴판을 안찍어서

카페 사이트에 있는 걸 가져왔답니다 ㅎㅎ

지금은 아메리카노 할인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아메리카노 두잔을 주문했어요~^^

금액별로 뽑기도 하고 계시던데요~

~ 학교 앞에서 많이 봤던 그녀석 ㅎㅎㅎ

5등 당첨되서 포테이토 조그마한 걸로 받았어요

작은 거라도 기분은 좋네요 ㅎㅎ

계산대 옆에 비치 되어있어서 쉽게 이용하기 좋았어요

주문하고 기다리는 사이 화장실이 가고 싶어 들렀는데

화장실 조명 뭡니까!!!! 너무 이쁘잖아요!!!

여기서 사진도 찍었드랬죠.....ㅎㅎ

오늘은 하늘이 이뻐보여서

저희는 루프탑으로 올라갔어요^^

2층으로 입성~~~

01

루프탑에 올라와서 첫마디가

~여기 완전 미쳤다~~!!”

어떻게 이렇게 예쁠 수가 있죠?

일단 자리부터 잡았어요~~!!!

시간대가 좋았던건지

하늘도 너무 이쁘고 조명도 너무 이쁘고

분위기가 정말 ㅜㅜ

0123

다른건 안먹어도 배부를거 같네요ㅜㅜ

너무 이뻐서 대만족 ㅠㅠ

 

이제 이녀석을 먹어 볼까요??ㅎㅎㅎ

아메리카노는 다들 말안해도 아시잖아요?ㅎㅎ

케이크 먹어볼께요

보이시나요? 케이크 사이사이 잼같은 녀석이 ㅎㅎ

그렇게 보이지 않는데 식감은 쫀득하면서

호두 맛이 나요!!! 아주 강하게!!

견과류가 많이 씹히진 않았지만

고소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조금 제 스타일이라는....ㅎㅎㅎ

슬슬 해가 저물기 시작했어요

012345

해가 저물고 나니 더 이쁘지 않나요?

더 추워지기전에 예쁜 루프탑 카페에

가보고 싶으시다면

팔공산 고르디아스 가보시는 건 어떠세요!!^^

정말 후회 하지 않으실꺼에요~^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