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텔의 세상 탐방/이상한 나라의 카페

[카페탐방] ‘팜테이블 수성못점’ 팬케이크맛집,더치베이비맛집,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estellar 2020. 11. 21. 11:50
728x90

안녕하세요~ 에스텔이에요~

여러분은 카페를 고르실 때

무엇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나요?

예쁜 것도 중요하지만

저는 맛있는 디저트가 있냐 없냐도

아주 크게 작용하는데요

제가 아주아주 좋아하는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팜테이블에 다녀왔어요^^)

대구 동성로에도 있지만

저는 수성못점에 들렀답니다^^

카페 앞 주차장이에요

다른 카페들과 같이 쓰는 주차장이라

항상 차가 많은 편이긴 하지만

주차장은 나름 넓은 편이에요

한번 입성해 볼까요ㅎㅎ

728x90

카페 내부는 넓은 편이구요

쇼파로 된 테이블

일반 의자로 된 테이블이

섞여있어서 원하는 쪽에

앉으시면 된답니다^^)

저희가 앉을 자리는 이곳ㅎㅎㅎ

여기오면 저는 팬케이크를

주문하게 되면 플레인이나

계절과일팬케이크를 시키구요

더치베이비를 먹게 되면

커스타드크림 이나

계절과일 더치베이비를 먹어요^^)

오늘은 더치베이비를

못먹어봤다는 친구를 위해

커스다트크림더치베이비로 결정!!^^)

음료는 무난해요~ㅎㅎㅎ

전 디저트가 달달하니

아아를 주문하고

친구는 바닐라라떼^^)

모든 디저트는 주문과 동시에

만들기 때문에 주문하고

항상 20~30분정도

걸린답니다^^)

~^^) 커스타드크림더치베이비^^)

쫀뜩한 빵위에 크림이 듬뿍

올라가있고요~

크림 때문에 안보이지만

바나나도 들어가 있어요^^)

더치베이비는 나이프도 주지만

예쁘게 잘라먹기는 어려워요

그래서 적당한 크기로 그냥

잘라드시면되요 ㅎㅎ

이렇게 크림을 듬뿍 발라서

먹으면!!^^)

쫀득한 빵의 식감과

달콤하고 부드러운

커스타드 크림이

아주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어요!!ㅜㅜ

이렇게 접어서 냠냠냠^^)

다~내꺼야~~^0^)ㅋㅋㅋ

정신 없이 먹다 보니

또 빈그릇이 남았네요ㅎㅎ

정말 맛있는 디저트 생각날때마다

오는 곳이에요^^)

여러분도 안드셔 보셨다면

지금 바로 고고~^^)

맛있는 더치베이비 드세요^0^)

 

 

주소 : 대구 수성구 두산동 690 (용학로115)

영업 시간 : 10:00 ~ 23:00

(마지막주문 22h)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 :053-767-743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