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텔과 포포의 신기한 여행/대구여행

[대구여행] 수성못 페스티벌중인 ‘수성못’, 대구 가볼만한 곳, 데이트장소에 적합한 곳

estellar 2020. 11. 7. 11:07
728x90

 

 

안녕하세요 에스텔이에요^^)

어제는 아는 지인과 아이와 함께

수성못에 다녀왔어요^^

 

 

수성못은 요즘 버스킹도 하고

봄엔 벚꽃, 여름엔 분수쇼,

가을엔 갈대 및 단풍

겨울엔 카페나 식당에서 보는 뷰로

사시사철 인산인해인 곳이죠^^)

 

 

예쁜뷰와 산책로 때문에

연인들의 데이트장소에 적합한 곳으로

대구에선 핫플이죠^^)

저는 가볍게 산책로를 거닐고자

들렀답니다^^)

 

 

몇 년전에 새로 수성못위에

설치한 산책로^^)

안온지 조금 되었는데

조금더 업그레이드해서

다리위에 조명까지 설치했네요^^)

 

 

밤이 되면 더 예쁠것같아요^^)

 

 

저희는 가볍게 제지인과

아이와 함께

산책로를 거닐었어요^^)

728x90

 

 

많지는 않았지만

예쁜갈대도 눈에 띄었구요

 

 

화려하지는 않았지만

길가에 작게 핀 꽃들도

눈길을 끌었어요^^)

 

 

멀리 오리배가 보였고

오리배타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ㅎㅎㅎ

 

 

이렇게 흙길도 있어요^^)

끝쪽으로 가다보니 몰랐는데

 

 

수성못 페스티벌을 준비중이네요!!^^)

 

 

11월 4일부터11월29일까지네요^^

어제는 11월6일이었는데

낮엔 조용한걸 보니

저녁부터 조금씩 행사를 할건가봐요

 

 

안내요원들도 보였어요^^)

 

 

안에는 보니 다른행사도 준비중이었어요

어제 준비중인거 보니

아마 주말인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하지 않을까 싶네요^^)

 

 

페스티벌외에도 주변나무들이

예쁘게 단풍이 들었어요^^)

 

 

우린 흙길로 조금 이동해봤어요^^)

이유는 아이가 너무너무 보고싶어하는

짹짹이~~~~^^

 

 

오리를 보기 위해서였어요ㅎㅎㅎㅎ

짹짹이라니.....

표현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밖에 오래 있진 못하고 돌아오는 길에

짹짹이와 오래 있고 싶어하는

아이를 겨우 달래서 돌아왔어요ㅎㅎㅎ

 

 

아까 걸어왔던 못위에 설치한 다리~

산책로에요^^)

이렇게 봐도 참 분위기 있네요~

 

 

아이와 함께 오니 그전엔

눈에 안들어 오던 안내문도 보였어요ㅎㅎ

이런게 있으면 아이에게 알려주기도하고

더 좋을 것 같아요^^)

 

 

아까는 한쪽에 방치 되어있는 것같았는데

조금씩 어두워 지니

영상이 나오기 시작하네요???ㅎㅎ

 

 

오다보니 건너편 프리마켓도 보였어요^^

 

 

안에는 과자, 마카롱, 옷, 양말, 귀걸이 등등

다양한 걸 판매 하더라구요^^)

정말 오랜만에 옷구경했네요ㅎㅎㅎ

 

 

이번주말 페스티벌중인 수성못도

한번가보세요^^)

예쁜단풍과 볼거리로 

힐링 할 기회가 될꺼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