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텔과 포포의 신기한 여행/경북여행

[대구여행] 대구 가볼만한 곳, 대구 근교 데이트, 가을 핑크뮬리 ‘가산수피아’

estellar 2020. 10. 28. 07:00
728x90

안녕하세요~~^^ 에스텔이에요~~

어제 가산수피아에 다녀왔답니다^^)

가산수피아는 가을엔 핑크뮬리

봄엔 벚꽃이 절경이라고

소문난 곳이에요 ㅎㅎ

단풍 구경도 할 겸 다같이 다녀왔어요^^)

가산수피아는 곳곳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산 전체를 깎아서 만들었다고 하던데

정말 크고 볼꺼리도 많았답니다^^

주차장도 보면 굉장히 넓어요!!

여기말고도 주차장이 더있다는 점....ㅎㅎ

주차는 완전 갑오브 갑입니다 ㅎㅎ

이곳은 이름을 새겨놓은 의자가

많더라구요~

근데 주변 풍경이랑 어울러져

굉장히 분위기 있어 보였어요^^

바로 옆엔 작은 연못과

매점도 있었어요^^

이정표도 따로 있지만

지도도 만들어져있어서

내가 가려고 했던 곳을

더 찾기 쉽게 해놓았더라구요

가는 길에 카라반도 보였어요^^)

캠핑 좋아하시는 분은

정말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도착한 공룡공원!!!!

심지어 움직이고 소리도 난다는 거!!!!

완전 신기 방기^^)

아이들은 무서워하는 애들도 있고

너무 재미있어 하는 애들도 있더라구요ㅎㅎ

이렇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크레인도 있어요!!

돈은 내야하지만 소소하게

아이들이 즐길거리가

많은 것 같아요

길을 따라 올라 가니

콩이락이 보였어요 ㅎㅎ

도시락이 맛있다고 하는데

마침 화요일 휴무네요ㅜㅜ

01234

콩이랑 옆에도 보면 넓은 잔디랑

작은 개울가, 갈대와 잔디밭 끝

너머로 보이는 핑크뮬리가

너무 예뻤어요^^)

더 넓은 핑크뮬리 밭을 찾아 올라가니

01

세상에!!! 아직까지 핑크뮬리가

이렇게나 많이 있네요~~^^)

솔직히 좀 많이 시들었겠거니...

볼거 별로 없겠거니 했는데

기대 이상이었어요^^

01

너무 이쁘네요!!

~아이들을 위한 포토존 ㅎㅎㅎ

핑크뮬리 밭을 지나 꼭대기로

위로 올라가보면

작은 연못과

산책로가 있어요

내려오는 길에도 핑크뮬리가^^)

여기서 끝나면 서운하겠죠?

01

조금더 내려와 카페앞으로 가면

핑크뮬리와 백일홍 밭이 있답니다!!!!

정말 포토존 천국이에요!!!

01

내려오는 길도 단풍이 물들어

이쁜 가산수피아^^

아직 핑크뮬리를 못보셨나요?

아직 단풍놀이도 못가셨다구요?

이번주말엔 가산수피아

다녀 오시는 건 어떨까요?

 

728x90